고객센터 가입

단통법 인터넷가입 

 

인터넷 가입업체들은 현금을 지급한다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액수가 말도 안 되는 액수일 때도 많은데요. 사은품은 모든 혜택을 합쳤을 때 35만 원 정도가 한도이기에 이보다 높은 액수는 낚시일 확률이 높으니 주의하세요. 현금을 많이 지급하는 업체는 그만큼 인터넷 요금이 비싼 업체입니다. 단기적으로는 이득이겠지만, 3년 약정으로 환산할 경우 몇십만 원의 손해를 보게 됩니다. 

 

가입 시 받는 모든 서비스를 금액으로 환산해서 현금을 과장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현금으로 135만 원을 지급한다고 하는데 알고 보니 30만 원은 당연히 할인되는 무약정 대비 할인요금이거나, 30만 원은 영화 다운로드 상품이라는 식이 많습니다. 그렇게 소비자를 속이는 업체가 많으니 속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이처럼 인터넷 가입도 많은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핸드폰을 구매할 때 할부원금이 얼마냐고 묻는 것처럼 인터넷에 가입할 때는 통장에 얼마나 들어오는지 물어보면 사기 대부분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했듯이 현금을 과장하는 업체나 제세공과금 명목으로 22%를 공제하고 입금하는 업체도 있기 때문이죠. 이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사기를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명 : KT인터넷가입 | 이메일: admin@ktnet.internetwork.co.kr
상담문의: 평일오전 09:00 ~ 평일오후06: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C) KT인터넷가입 ALL RIGHTS RESERVED.